명동에도 공차가 생겼다.. 서울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지..

한참 열올리고 포스팅하다가.. 응급실에 끌려 들어가서는..

이제서야 벗어났다..

지금은 좀 한가해 졌다..

응급실이 오프시간이 많기는 했었지만.. 거의 쓰러져 잠만 잤었다..

사실 죽을 듯이 힘들지는 않았지만..

심적 부담과 아침이면 밀려들어오는 갖가지 책망에 욕설까지..

암튼.. 그래도 끝났다..

우선 가벼운 포스팅부터 하나 해야겠다.. ㅎㅎ

Shoppes at Marina Bay Sands 에서 갔었던 공차 (貢茶) 가 명동에도 생겼다..




영플라자 안의 작은 부스 정도였지만..

그때 갔었던 것을 생각하며 다시 찾았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이상하게 버블티 인기가 별로 없었다..

한때 잠깐 유행했던 거 같은데.. 아마 버블티 하면 "추억돋네" 이런 류의 반응이 주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버블티의 원조인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여전히 인기가 있었고..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맛도 좋았었는데..

여행갔다가 먹은 기억으로 오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았다..



내가 고른 것은 역시 블랙 밀크 티 위드 펄!

설탕은 꾹 참고 30%만.. 왠지 우리나라는 설탕도 인색하게 들어갈거 같아서. .

기대를 안 하고 먹었는데.. 어라라.. 30% 도 달다. .

게다가.. 가격도 이게 3900원!!

요즘 아이스커피 가격 생각하면 엄청난 가격도 아니다..

게다가 이때는 "원쁘라스원! 오예~ 오이씨디 ~"

대박.. 그래서 한컵 더 얻어 마셨다..

가끔 지나다가 들려야겠다.. 원쁘라스원 계속 했으면 좋겠다..


덧글

  • Julse 2012/10/29 16:42 #

    버블티 정말 좋아하는데 ㅜㅠ
    수도권 말고는 버블티 전문점 찾기 넘 힘드러요

    빨리 빨리 버블티여 흥하라~ ㅋㅋ
  • JinAqua 2012/10/29 18:39 #

    요즘 유행타기 시작했으니까 아마 곧 전국으로 퍼질거에요
  • skywalker 2012/10/30 16:20 #

    ㅎㅎ 맞아요 요새 다시 유행타는 듯해요 ㅋㅋ
  • Julse 2012/10/30 16:46 #

    유행이라니

    왠지 행복해지는걸요? 헤헷
  • canto 2012/10/29 18:30 #

    아~ 공차 완전 좋아해요!!
    여기 오픈 기념으로 잠깐 1+1 했었는데 반응이 좋아서 연장 했었죠.
    저도 일부러 저기 찾아가서 마셨었는데..
    영등포점이 근래 오픈해서 1+1 행사 했었는데 지금도 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사실 명동에 공차는 여기 영플점 말고..단독 건물로 된 곳이 있어요~
    무려 3층짜리!!!!
    위치는...제가..길치라..흑흑..ㅠㅠㅠㅠ 비첸향, 맥도날드 이 부근에 있다고 하던데....(?);;;
  • skywalker 2012/10/30 16:20 #

    더헉!
    공차가 그렇게 크게 있다니..
    왠지 버블티는 소규모 상점이 어울리는데 말이죠..
    명동점도 1+1 하려나요? ㅋ
  • canto 2012/10/30 18:23 #

    1+1은 오픈 기념 행사라 아마 길게는 안 할 거에요 ㅠ
    공차 홈페이지엔 별 정보 없고 페이스북엔 그래도 업뎃이 빠른것 같아요!ㅎㅎ
  • HYO 2012/10/29 21:18 #

    저 몇일전에 버블티처음으로 먹어봤어요... 타피오카.. 그거 완전 쫄깃하닠ㅋㅋㅋㅋㅋ으메 맛있던걸요!! 또먹고싶어요 ㅠㅠㅠㅠ 쫄!깃!
  • skywalker 2012/10/30 16:34 #

    근데 어떤데는 그거 다 불어서 물컹한데도 있지요.. ㅋㅋ
  • 여행유전자 2012/11/02 16:28 #

    축하합니다^^ 10월이 지나갔군요.
    10월에 저도 이글루 소원했었는데 월말에 제주도 기록들도 많이 올리셨네요 :)
    피해야 할 곳, 가 볼 곳 잘 읽어봐야겠어요.
  • skywalker 2012/11/05 15:45 #

    ㅎㅎ 어찌어찌 지나가더군요..
    힘들긴 했었지만.. 지나가긴 하네요 다행히도..
    감사합니다!
  • unememoire 2012/11/13 20:48 #

    저거 작년에 일본갔을때도 있었는데~ㅋㅋ
    신촌현대백화점 지하에도 있음~
  • skywalker 2012/11/14 09:51 #

    오호- 일본에도 있단 말야?
    이거 그렇게 유명한 거였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달력